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가 3년동안 사용했던 향수에 대해 설명드려보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20대 후반의 나이를 가지고 있고 6년 된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남자가 향수를 구매하는 대부분의 이유는 바로 이성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그에 특화된 향수가 있는데 추천해볼까 합니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제가 추천드릴 향은 바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입니다. 이 향수의 경우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저 역시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하게 된 향수입니다. 하지만 지인의 이력이 조금 화려합니다.
바로 여자친구는 안만들고 매일같이 다른 여자와 헌팅을 하는 형의 추천이었죠. 흔히 말하는 픽업아티스트의 추천으로 구매한 향수입니다.
이 향수를 사면 만나는 여자들이 항상 "좋은 향이다. 어떤 향수쓰냐"라는 반응을 들었다고 하며, 저 역시 구매 후 여자친구가 향이 좋다며 칭찬한 향수였습니다.
실제로 이 향수의 경우 후기를보면 남자보단 여성분들이 많이 쓰는 향수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느끼기에 남성이 뿌렸을 때도 충분히 깨끗하고 깔끔한 향을 나게 해줍니다. 이 향수를 쓰고부터 여자친구며, 친구들이며 다들 향수 뭐쓰냐고 피드백을 들었으며, 가르쳐주지 않았습니다. 저만 알고 싶은 향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글을 보는 사람은 저와 인연이 없거나 만날 일이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렇게 추천을 하는데요.
제가 구매했을 당시만 해도 올리브영에는 없었는데, 요즘에 올리브영에 있더라고요. 혹시나 향수를 무엇을 살지 고민중이라면? 그 중에서도 여자가좋아하는 남자향수를 고르고 싶다면 이 제품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피드백 좋습니다. 괜히 정착한게 아닙니다.
예전에는 유튜브만 보고 존바바토스 ,CK ONE , 페라리 향수 , 조말론 등 다양한 향수를 사용했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이 한가지 흠이었습니다.
하지만 3년 전 구매하고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이 향수는 특별함과 동시에 향을 맡는 이들로 하여금 "어떤 향수 쓰냐는 말"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향을 맡고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근처 올리브영에서 시향 한번 해보시고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